[단독] 온실가스 감축효과 있는 정부사업…78%가 감액·제외됐다
[단독] 온실가스 감축효과 있는 정부사업…78%가 감액·제외됐다
9% 뛰어… MS-애플 신기술 경쟁.
의사 부족이 선진국의 공통 현상이라고 했다.왜 지원하는지 의아해 할 수 있지만 면허 취득 후 국민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점을 인정할 필요가 있다.
인구 감소가 이미 시작됐는데.소청과처럼 환자가 줄어도 수입이 크게 줄지 않게 파이가 나뉘게 제도를 바꿔야 한다.전 정부가 추진한 연 400명씩 10년간 4000명을 늘리든 간에 빨리 결정해야 한다.
연간 1000명씩 늘리면.신영석 한국보건행정학회 회장 #저출산·코로나로 소아과·산부인과 직격탄.
40명짜리 의대가 생기면 2017년 폐교한 서남대 의대 꼴이 될 거다.
그랬더니 2035년 2만5300명의 의사가 부족할 것으로 나왔다.현실이 된 美대선… ‘바이든 딥페이크 음성 유포디지털기기 1시간 더 쓰면 수학 3점 하락HD현대사이트솔루션.
지난해 주당 400달러를 넘어섰을 때만 해도 거품론이 있었지만 AI 반도체 시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엔비디아의 주가는 천정부지로 솟구치고 있다.애플·알파벳(구글 모회사)·아마존·메타·마이크로소프트·엔비디아·테슬라 등 M7은 테슬라를 제외하고 모든 종목이 새해 들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서정훈 삼성증권 글로벌주식팀장은 지난해엔 기술 혁신에 주목했다면 올해엔 수익 현실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며 실적이 상승할 경우 주가에 대한 고평가 부담을 덜 수 있어 추가 상승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당초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조기 금리 인하 기대감이 꺾이고 중동 등에서 지정학적 위기가 확산되면서 세계 경제는 큰 악재를 맞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