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 랠리에 지쳤나…'숨 고르기' 예상
연초 랠리에 지쳤나…'숨 고르기' 예상
매주 2회 짧은 고강도 운동이 가능하다면 가장 좋고 그게 불가능하다면 매일 걷기가 주 2회 중간 강도 운동보다 약간 나을 수 있다는 이야기다.
운동해서 살이 빠지지 않더라도 그런 효과가 나타난다.내장지방이 줄어들면 당뇨병·고혈압과 같은 만성질환 위험도 함께 줄어든다
카프) 결성에 주도적 역할을 했다.29일까지)전에서 감상할 수 있다.이주현미술사학자·명지대 문화예술대학원장.
[사진 국립현대미술관] 기계와 컴퓨터가 추출한 데이터보다 중요한 것은 세부에 대한 마무리였다.김복진은 인생에 적극적으로 동세(를 끌어들이고).
장준호(43) 두 조각가는 도판을 고해상도로 스캔한 다음.
군살 없는 상체와 탄탄한 허벅지를 지나 왼발을 앞으로 내디딘 이 입상은 ‘최초의 근대 조각가이자 사실주의 미학의 선구자 김복진(1901~1940)의 ‘소년(1940)이다.기아 PBV사업 전략 핵심은 전통적인 자동차 개념에서 탈피한 혁신적인 PBV 라인업.
지난 2019년 이후 5년 만에 CES에 참가한 것으로 바뀐 로고를 달고 CES에 부스를 마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피에르 마르탱 보 기아 PBV비즈니스사업부 상무는 기아 PBV 소프트웨어는 이동 편의성을 증가시키면서 고객 비즈니스 차별화를 도모한다며 기아 PBV는 소프트웨어와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을 축적하면서 차량간 연결성을 강화하고 나아가 사회 인프라를 통합시킬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는 2025년 첫 모델로 중형 PBV인 PV5를 출시하고 PBV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는 계획이다.개인 사용자로 PBV사업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